23/02 (2) _ 雑談 (잡담)
APOCRYPHA입니다.
짧게 인사드리려고 합니다.
실은 일정이 바빠 진행된 그림이 없습니다.
은하고 맹규리도 아래에서 더 이상 진행되지 않았어요. (https://apocrypha.fanbox.cc/posts/5194231)
<...
2023-02-19 04:30:00 +0000 UTC View Post
APOCRYPHA입니다.
짧게 인사드리려고 합니다.
실은 일정이 바빠 진행된 그림이 없습니다.
은하고 맹규리도 아래에서 더 이상 진행되지 않았어요. (https://apocrypha.fanbox.cc/posts/5194231)
<...
2023-02-19 04:30:00 +0000 UTC View Post
APOCRYPHA입니다.
어느새 2월입니다. 다들 2월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개인적인 이야기이지만, 저의 주변 환경은 많이 바뀐 것 같습니다. 또한 하고 있는 것들이 늘어나 시간과 체력을 쪼개기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그런 와중에도 저를 끊임없이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
2023-02-08 09:30:00 +0000 UTC View Post
안녕하세요!
그림을 그리고 싶지 않은 주기가 돌아와서 한참을 또 쉬었습니다.
개인적인 일도 많이 생겨서 여유가 전혀 없었네요. 공지도 못 올렸어요...
짧게라도 인사를 드리려고 왔습니다.
최근에는 인체에 대해 공부하고 싶습니다! 제 그림이 많이 뻣뻣해 보이는 점이 아...
2023-01-29 11:00:00 +0000 UTC View Post
안녕하세요. 재투고 문의를 받아 종이에 그린 러프스케치를 재투고합니다.
문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림의 순서와 퀄리티는 뒤죽박죽입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짧은 잡담과 일러스트 선공개?를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화풍이나 제 일러스트를 봐 주시는 분들께서 좋아하는 화풍으로 정착하고 싶은데 마음에 드는 화풍이 없어 고민되네요. 최근 투고작들에서도 그런 마음이 느껴졌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최근에 그린 ...
2023-01-06 11:00:00 +0000 UTC View Post
픽시브에 투고될 그림을 드디어 완성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_^ + 11월 공지에 작성드렸던 메일 또한 계속 준비 중이며, 문의는 항상 받고 있습니다 :)
2023-01-03 03:00:00 +0000 UTC View Post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APOCRYPHA입니다.
12월에 공지한 대로 기존 APO 플랜이 삭제되고, CRY 플랜의 이름과 설명이 바뀌었습니다.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또한 1월 내로 모든 투고가 비공개된 후, 차차 재투고될 예정이나 재투고가 없는 일러스트도 있을 수 있습니다. 댓글로 좋아하는 ...
2023-01-01 05:00:00 +0000 UTC View Post
봇치 더 락! 의 야마다 료를 그리고 있습니다. 돈을 쥔 손을 그려서 마무리할 생각입니다! 화풍이 정립되지 않아서 채색 방법이 들쑥날쑥한 모습도 볼 수 있네요 ._.)
2022-12-30 09:00:00 +0000 UTC View Post
물을 뿌리는 것은 정말 즐겁습니다 (-v-)
2022-12-28 15:00:00 +0000 UTC View Post
연구하면서 진행하느라 퀄리티가 많이 떨어진 것 같아 아쉽네요. 단발머리 유빛나입니다!
2022-12-28 11:00:00 +0000 UTC View Postこんにちは!APOCRYPHAです。
2022年は無事に終えましたか?
私は思ったより円滑にFANBOX活動ができたと思います。今後も月に10回前後の投稿をするのが目標です。
今回のお知らせには、投稿の非公開や価格変動予定などの内容が含まれております。施行される日付は大...
2022-12-27 03:00:00 +0000 UTC View Post
크리스마스에 올리지 못한 게 너무 아쉬워요 ;-;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12-26 15:00:00 +0000 UTC View Post
12시에 픽시브에 이 일러스트가 공개되며, 한정 바리에이션 또한 12시에 팬박스에 공개됩니다 ^_^ 잘 부탁드립니다!
2022-12-26 13:00:00 +0000 UTC View Post
새로운 oc의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이름은 스칼렛이에요! sd로는 인체 라인이 잘 보이지 않아 아쉽네요... 새 oc도 잘 부탁드립니다!
2022-12-26 08:30:00 +0000 UTC View Post
은하고 김새봄을 그리고 있습니다! 이제 배경을 그리고, 옷만 입히면 완성이에요. 오늘이나 내일 중으로 완성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파이팅!
2022-12-24 11:00:00 +0000 UTC View Post
물놀이 베리에이션입니다.
이번 투고도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12-19 17:30:00 +0000 UTC View Post
봇치 더 록! 의 고토 히토리입니다. 원래는 옷을 입히려고 했으나, 레이어 정리가 어려워질 것 같아 바지만 입히려고 해요. 좀비고 등장인물이 아닌 캐릭터는 처음인 것 같네요! 어서 완성하고 싶습니다 ^_^>
2022-12-17 11:30:00 +0000 UTC View Post
은하고 김새봄입니다.
찢어진 옷들이 포인트입니다!
타이츠도 그려보고 싶었는데 좋은 기회가 생겼네요;)
지금 그리고 있는 것들이 잘 마무리된다면 픽시브 리퀘스트 같은 ...
2022-12-12 17:00:00 +0000 UTC View Post
일러스트 한 장을 완성했어요. 드디어 완전한 선행공개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러프와 완성본을 함께 투고합니다^0^
안녕하세요.
작업 중인 일러스트를 보여드리고 싶었고, 앞으로의 방향을 메모하기 위해 들렀습니다!
맹규리입니다. 과연 내일 완성할 수 있을까요?
이 그림에서 여러가지를 시도해...
2022-12-10 21:00:00 +0000 UTC View Post
안녕하세요!!!
드디어 작업환경이 갖춰진 곳으로 돌아왔습니다^0^
기념으로 그리고 있는 일러스트를 선행공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낙서를 가져왔습니다(*^▽^*)
이번 그림들도 잘 부탁드립니다!
아헤가오 정예슬입니다.
서포터분들은 이 표정을 좋아하시나요?
안녕하세요!
다시 낙서를 가지고 왔습니다.
모든 낙서들은 채색까지 진행하기 위해 그려지고 있습니다! 최대한 많은 일러스트를 완성할 수 있도록 힘내보겠습니다 ^0^
어서 디지털로도 그리고 싶네요...
안녕하세요.
아날로그 낙서를 그려왔습니다!
원래 아날로그 낙서는 자신 없어서 잘 하지 않는데, 그림을 안 그리니 너무 심심해서 부족하지만 열심히 그려보았습니다.
순서는 뒤죽박죽입니다 *' '*
안녕하세요^-^ 다들 건강하신가요?
저는 노트북을 가져오지 않은 것을 후회하면서 스마트폰과 노트에 일러스트 구상을 하고 있어요.
그 일부를 공개합니다. 저만 알아볼 수 있도록 그렸기 때문에 정말정말 불완전하다는 점을 양해해주세요.
APOCRYPHA입니다.
해외에 있는 동안에는 업로드를 중단하거나, 아날로그 그림밖에 업로드하지 못할 것 같아요 T.T
그래서 그리던 것들을 전부 공개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사실은 그냥 제가 투고하고 싶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