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OCRYPHA입니다.
어느새 2월입니다. 다들 2월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개인적인 이야기이지만, 저의 주변 환경은 많이 바뀐 것 같습니다. 또한 하고 있는 것들이 늘어나 시간과 체력을 쪼개기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그런 와중에도 저를 끊임없이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덕분에 힘을 낼 수 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ω°̥̥̥̥̥̥̥̥`)
생존신고 겸 일러스트를 재투고합니다.
지금까지 그리던 그림들은 마음에 들지 않거나 하는 이유로 진행이 더딥니다. 심지어 몇 장은 버려졌습니다 T_T
아예 새로운 그림을 그리는 게 좋을지도 모르겠어요.
APOCRYPHA
2023-02-13 11:38:46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