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p까지는 만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달도 달려보겠습니다...!
Up to 3p, it's in a cartoon format. Thank you for reviewing it.
I'll do my best this month, too
3pまでは漫画形式で行われます。 見てくださっ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今月も走ってみます...!
2022-07-01 07:03:58 +0000 UTC
View Post
만화 형식도 점점 도전해보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어렵네요.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I'm trying out the cartoon format more and more. It's harder than I thought. Thank you for watching.
漫画形式もどんどん挑戦しています。 思ったより難しいですね。 見てくださっ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2022-06-27 17:35:05 +0000 UTC
View Post
이번 달 말까지 대사까지 편집해서 올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I'm going to edit the lines and post them by the end of this month.
Thank you.
今月末までに台詞まで編集して載せる予定で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2022-06-26 06:01:30 +0000 UTC
View Post
이번 달 감사합니다.
다음 달도 잘 부탁 드립니다.
Thank you for this month.
I look forward to your kind cooperation next month.
今月は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来月も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2022-06-23 14:13:28 +0000 UTC
View Post
이번 달 감사합니다.
다음 달도 잘 부탁 드립니다.
Thank you for this month.
I look forward to your kind cooperation next month.
今月は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来月も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2022-06-21 10:38:50 +0000 UTC
View Post
스파이 패밀리 -요르와 ceo and bodyguard 32 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어쩌다보니 동시에 작업을 하게 되서 힘드네요. 지켜봐 주시는 만큼 또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Spy Family - Yor and ceo and bodyguard 32 are also being prepared.
It's hard to work on it at the same time. I'll do my best as much as you watch me. Thank you...
2022-06-18 08:16:48 +0000 UTC
View Post
스파이 패밀리 -요르와 ceo and bodyguard 32 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어쩌다보니 동시에 작업을 하게 되서 힘드네요. 지켜봐 주시는 만큼 또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Spy Family - Yor and ceo and bodyguard 32 are also being prepared.
It's hard to work on it at the same time. I'll do my best as much as you watch me. Thank you...
2022-06-16 15:36:35 +0000 UTC
View Post
스파이 패밀리 - 요르로 결정되었습니다.
It has been determined as Spy family - Yor
スパイ一族として決定されました-Yor
2022-06-15 07:06:19 +0000 UTC
View Post
6월 30 저녁에 보상은 내려갈 예정입니다. 잊지 말고 다운로드 해주세요.
링크는 다른 곳에서 공개하지 말아주세요.
무단으로 수정하지 말아주세요.
그림에 대한 모든 권리는 저에게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The compensation will go down on the evening of june 30. Don't forget to download it.
Please do not disclose the link anywher...
2022-06-14 16:09:35 +0000 UTC
View Post
2022-06-14 16:01:12 +0000 UTC
View Post
2022-06-14 16:00:32 +0000 UTC
View Post
2022-06-14 15:59:38 +0000 UTC
View Post
2022-06-14 15:58:17 +0000 UTC
View Post
tangtnag 이 신청해 준 6번째 커미션 신청입니다. 감사합니다.
이번에는 베리에이션 작업입니다.
This is the 6th commission application from tangtnag. Thank you.
This time, it's a variation work.
tangtnagから6回目のコミッション申請で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今回はバリエーション作品です。
2022-06-12 13:48:01 +0000 UTC
View Post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송지아 사장님의 동생, 송아린입니다. 이 회장님의 계열사 화장품 회사의 사장입니다.
만화 형식도 도전해보고 있습니다. 이번엔 ntl 요소가 가득 들어갑니다.
1~30까지 있었던 일들과 앞으로 일어날 일들을 3p 만화 형식으로 설명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A new character appe...
2022-06-08 13:12:49 +0000 UTC
View Post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송지아 사장님의 동생, 송아린입니다. 이 회장님의 계열사 화장품 회사의 사장입니다.
만화 형식도 도전해보고 있습니다. 이번엔 ntl 요소가 가득 들어갑니다.
1~30까지 있었던 일들과 앞으로 일어날 일들을 3p 만화 형식으로 설명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A new character appe...
2022-06-06 06:38:39 +0000 UTC
View Post
예은이 파트는 이렇게 끝내게 되었습니다. 괜찮았나요?
원래 31~40까지 신캐가 예정이 되어있었습니다만.. 송지아 사장님 그리고 싶어서 고민되네요. 어느 쪽으로 가든 재미있을 겁니다. 기대해 주십쇼.
Yeeun's part ended like this. Was it okay?
I was supposed to be a new character from 31 to 40. I'm worried because I want to draw CEO...
2022-06-04 05:44:11 +0000 UTC
View Post
이번엔 다른 방식으로 그려봤습니다. 앞으로는 경우에 따라서는 이런 방식으로도 그려보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힘이 되고 있습니다.
I drew it in a different way this time. In the future, I'll draw it this way in some cases. Thank you for reviewing it. It always gives me strength.
今回は他の方法で描いてみました。 こ...
2022-06-01 15:41:20 +0000 UTC
View Post
이번달 감사합니다.
다음 달도 잘 부탁드립니다.
Thank you for this month.
I look forward to your kind cooperation next month.
今月は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来月も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2022-05-29 03:46:27 +0000 UTC
View Post
이번달 감사합니다.
다음 달도 잘 부탁드립니다.
Thank you for this month.
I look forward to your kind cooperation next month.
今月は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来月も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2022-05-29 03:45:31 +0000 UTC
View Post
베리에이션으로 진행됩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It's a variation. Thank you for reviewing it.
バリエーションで行われます。 見てくださっ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2022-05-26 15:33:33 +0000 UTC
View Post
스파이 패밀리 요르 1p입니다 2p 구성으로 완성하겠습니다.
베리에이션은 고민중입니다.
This is Spy Family - Yor 1p. I'll make it a 2p configuration.
I'm thinking about the variation.
こちらはスパイ·ファミリー-Yor1pです。 2p構成にします。
バリエーションを考えています。
2022-05-23 16:02:01 +0000 UTC
View Post
스파이 패밀리 요르 1p입니다 2p 구성으로 완성하겠습니다.
베리에이션은 고민중입니다.
This is Spy Family - Yor 1p. I'll make it a 2p configuration.
I'm thinking about the variation.
こちらはスパイ·ファミリー-Yor1pです。 2p構成にします。
バリエーションを考えています。
2022-05-21 05:08:35 +0000 UTC
View Post
이번 작업은 베리에이션 작업은 아닙니다만, 베리에이션 작업이 아니기 때문에 할 수 있는 역동적인 장면으로 그려봤습니다. 다음 작업은 캐릭터 투표 우승 스파이 패밀리 - 요르입니다. 2p 작업이 되겠습니다요. 항상 후원 감사합니다.
This is not a variation work, but it's not a variation work, so I drew a dynamic scene ...
2022-05-18 11:50:21 +0000 UTC
View Post
30 까지 하면 예은이 파트는 끝날 듯 합니다. 그 다음 스토리 라인으로 구상하고 있는 게 크게 두 가지 인데 뭐부터 시작할지 고민이 되네요. :>
여러분들의 후원과 관심은 저에게 항상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If I do it until 30, Yeeun's part will be over. There are two main things I'm thinking of as a story line, but I'm thinki...
2022-05-16 15:59:41 +0000 UTC
View Post
5월 투표 결과 스파이 패밀리 - 요르로 결정되었습니다.
The May vote determined the Spy Family - Yor.
5月の投票でスパイ家族-Yorが決定しました
2022-05-16 11:12:46 +0000 UTC
View Post
5월 31 저녁에 보상은 내려갈 예정입니다. 잊지 말고 다운로드 해주세요.
링크는 다른 곳에서 공개하지 말아주세요.
무단으로 수정하지 말아주세요.
그림에 대한 모든 권리는 저에게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The compensation will go down on the evening of may 31. Don't forget to download it.
Please do not disclose the link anywhere...
2022-05-15 10:10:29 +0000 UTC
View Post
캐릭터가 두 명 등장할 땐 참 힘이 드는군요. :>
이번엔 채색이 잘 된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It's hard when two characters appear. :>
I feel good because the color looks good this time.
Thank you for watching.
キャラクターが2人登場する時は本当に大変ですね。 :>
今回は彩色がよくできたよ...
2022-05-15 03:39:58 +0000 UTC
View Post
캐릭터가 두 명 등장할 땐 참 힘이 드는군요. :>
이번엔 채색이 잘 된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It's hard when two characters appear. :>
I feel good because the color looks good this time.
Thank you for watching.
キャラクターが2人登場する時は本当に大変ですね。 :>
今回は彩色がよくできたよ...
2022-05-15 03:38:57 +0000 UTC
View Post
베리에이션 추가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I'm going to add a variation.
Thank you.
私はバリエーション追加予定で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2022-05-13 11:36:05 +0000 UTC
View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