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달에 검열 제대로 안했다고 한번 썰린적이 있어서 좀 빡세게 모자이크 했습니다.
모르는 캐릭터라 대사 넣을 생각은 없었는데 보츠키 무지 말랑해 댓글 보고
적당한 대사가 생각나서 그거대로 작업 할 것 같네요.
Anzrami
2022-02-08 13:17:41 +0000 UTCRyuStar
2022-02-08 10:28:49 +0000 UTCmatenate
2022-02-08 07:37:02 +0000 UTCCHELLYU
2022-02-08 06:53:46 +0000 UTCkkkkkkkk
2022-02-08 06:49:34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