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p

안녕하세요. 모나임입니다.
구독하신 분들을 위해 뭘 더해드릴수 있을까 하다가, 이렇게라도 작업과정이나 중간단계를 올리면 낫지않을까? 해서 가끔씩 올려보려 합니다.
물론 모든 작업...
2019-05-13 07:26:39 +0000 UTC View Post

안녕하세요. 모나임입니다.
구독하신 분들을 위해 뭘 더해드릴수 있을까 하다가, 이렇게라도 작업과정이나 중간단계를 올리면 낫지않을까? 해서 가끔씩 올려보려 합니다.
물론 모든 작업...
2019-05-13 07:26:39 +0000 UTC View Post
안녕하세요. 모나임입니다.
저번달 보상 (프레이야)에 대해서는 사실 저도 제자신에 실망했을 정도로 아쉬운 작업물이 되었네요.
몸상태도 전반적으로 안좋은데 가게일도 대타로 일했어야할 때가 굉장히 많았어요. 수면을 많이 줄이다보니 컨디션도 안좋았고 그로인해 작업...
2019-05-09 11:32:36 +0000 UTC View Post짧은시간에 많은걸 하려했더니 모자란부분들이 보이네요. 며칠에 걸쳐서 수정할 예정입니다.
남은 보상들은 일단 중간에 파기된 시안들 + 과정 정도가 있겠습니다.
일단 조금만 쉬구요...
I tried to do a lot in a short time and I can see missing parts. We will fix this over the ...
2019-05-06 10:24:32 +0000 UTC View Post안녕하세요, 모나임입니다.
가족 경조사로인해 급히 자리를 비우게되었습니다. 월요일 새벽 혹은 화요일 낮에 돌아올것 같습니다. 그 시간동안 알람확인도 거의 못할거같아요.
다녀와서 누락된 보상들과 수정해야할 부분들을 정리해서 올려드릴게요.
Hello 2019-05-04 22:29:57 +0000 UTC View Post
안녕하세요. 모나임입니다.
드디어 기본 베이스들의 틀이 다 잡혔습니다. 휴!
이제 대충 틀부터 잡고 묘사하자~ 하고 넘겼던 대충그린 부분들과... 얼굴... 디테일.. 옵션만 추가하면 됩니다. 한 이삼일 열심히 하면 완성가능.
코찔찔대면서 약먹고 한팔로 하느라 매우고생했네...
2019-04-29 17:48:57 +0000 UTC View Post
안녕하세요. 모나임입니다.
20일에 보여드린다던걸 아직도 못보여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지금 제 건강상태가 굉장히 좋지않습니다... 감기가 엄청 심하게와서 목도 부었고 숨쉬기도 힘든데, 왼팔도 고장나버려서 참... 안좋네요.
이상태에서 가게일에 ...
2019-04-28 07:13:44 +0000 UTC View Post
안녕하세요. 모나임입니다.
자고 일어났더니 손목이 너무 아파서... 병원을 다녀왔습니다. 그랬더니 손목 힘줄이 끊어질듯 말듯한 상태라는 판정을 받았어요.
예전에 손목 힘줄이 끊어져서 치료받았던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도 이렇게 되네요.
현재 왼손에 깁스를 한 상태...
2019-04-22 16:20:33 +0000 UTC View Post
안녕하세요. 모나임입니다.
원래 계획대로라면 20일에 얼추 완성된 틀을 가지고 썸네일을 보여드리기로 생각했는데, 이번달엔...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많이 늦어졌습니다.
이거저거 일이 너무많이 터져서... 어떻게든 작업기한을 맞추려 했으나, 실패했네요.
물론 완성본은 6일...
2019-04-20 15:43:29 +0000 UTC View Post+ 여격투가를 제외했었네요. 죄송합니다. 포함해서 다시 올렸습니다.
안녕하세요. 모나임입니다.
이번달은 특히 엄청 바빴네요. 사실 이번 보상일정이 매우 빡빡할 정도에요.
물론 바쁘다고해서 대충하거나 하는일은 없을겁니다. :)
늦었지만 다음달 보상에 대한 투...
2019-04-17 13:27:27 +0000 UTC View Post
안녕하세요. 모나임입니다.
이 파일은 원래 기존 3월보상인 세라핌에 들어갈 예정이였으나, 제외된 샘플입니다. 하지만 그냥 지워버리기엔 아까워서 적당히 진행시켜놨습니다.
옵션은 거의 없습니다. 2티어 보상의 3분의 1정도입니다.
txt파일은 3월 보상 비밀번호입니다. 비밀번...
2019-04-09 23:00:52 +0000 UTC View Post안녕하세요. 모나임입니다.
이 파일은 원래 기존 3월보상인 세라핌에 들어갈 예정이였으나, 제외된 샘플입니다. 하지만 그냥 지워버리기엔 아까워서 적당히 진행시켜놨습니다.
옵션은 거의 없습니다. 2티어 보상의 3분의 1정도입니다.
txt파일은 3월 보상 비밀번호입니다. 비밀번호가 업로...
2019-04-09 22:59:51 +0000 UTC View Post
프레이야의 정면 의상, 뭐가 더 나을까요.
1번. 닥노출 엘소드식 의상
2번. 닥고증 공식(?)원화
+++
Freya's frontal costume, what's better?
number 1. Elsword style costume
... 2019-04-08 16:01:05 +0000 UTC View Post
안녕하세요. 모나임입니다.
사진은 저희집 바로앞에 핀 벚꽃입니다. 찬바람이 많이 불어서 못느꼈었는데, 벚꽃이 핀걸 직접 보니 봄이 성큼 다가와있었음을 몸소 느끼게 됩니다.
많은 실수와 미흡한점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저를 후원해주신 모든 후원자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
2019-04-05 12:34:20 +0000 UTC View Post사전에 말씀드렸던대로 기존 보상을 31일에 삭제했습니다. 삭제된 보상은 검로드로 이전합니다. 3월 보상 세라핌은 미국시간 기준으로 4월 5일 정산이 끝난 이후 업로드됩니다. 감사합니다.
+++
I removed the existing reward on 31st, as I said in advance.
The march reward seraphim will be uploade...
2019-03-31 15:20:25 +0000 UTC View Post
안녕하세요. 모나임입니다.
벌써 3월이 다 지나가버렸네요. 한해의 4분의 1이 벌써... 추운 날씨도 꽤 많이 풀어졌어요. 비록 미세먼지가 우릴 괴롭히지만, 힘내도록 합시다.
그리고 보상일이 다가왔습니다. 언제나 후원자여러분들께 감사할 따름입니다.
교통사고...
2019-03-27 17:27:08 +0000 UTC View Post안녕하세요. 모나임입니다.
오랫만에 인사드리네요.
이제 3월도 중순이 지나 막바지에 접어들고있어, 4월 보상에 대해 투표를 하고자합니다. 사전에 했던 투표에서 이미 여거너가 뽑혔기때문에 이번 보상은 여거너 2각으로 할 예정인데요...
방식을 어떻게할지 고심...
2019-03-19 12:48:09 +0000 UTC View Post
안녕하세요. 모나임입니다.
썸네일은 다음달 보상중 일부입니다.
첫번째로, 여러분께서 주시는 피드백 모두 읽고있습니다. 많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구독해주시는 모든분들께는 앞으로 어떤 캐릭터를 그릴지에 대한 투표권한이 있으면서 동시에 언...
2019-03-11 19:31:54 +0000 UTC View Post다음 보상때 포함하기 위해 그리던 작업물인데, 자세가 너무 한정적이고 완성도나 퀄리티 모두 낮아서 탈락시킨 샘플입니다.
보상이 아닙니다<
예전에 말씀드렸던 것중에, 그림의 외곽선이 달라지면 여러분이 클릭해야하는 숫자가 늘어난다는 경우가 있었죠.
이 파일이 그런 ...
2019-03-08 15:59:13 +0000 UTC View Post보상이 유출 된 사실을 새벽에 확인했습니다. 절 믿고 후원해주신 여러분들에 대해 죄송한 마음이 드네요.
먼저 여러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올립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패트리언이 처음이였고 금전이 관련된 일이여서...약속한 정시에 맞춰서 파일을 올려야지, 하고 조바심 ...
2019-03-06 01:12:19 +0000 UTC View Post The period of collection from Patrion is said to be between 1 and 5 days. I'll send you the rewards in US time 6 days.
very inexperienced for the first time, I'm so sorry to have to repeat the word many times.
패트리언의 결제는 1일에서 5일까지 계속 진행됩니다. 그래서 결제가 다 완료되는 미국기준 시간으로 6일에 보...
2019-03-01 21:21:21 +0000 UTC View Post
패트리언 후원방식에 대해 헷갈리시는 분들도 많고, 저도 좀 헷갈리는 부분이 있어서... 업프론트 방식으로 적용했습니다. 이제 선불로 결제를 하고 들어오는 방식입니다.
환불을 원하시면 제게 따로 환불메세지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저번달에 결제된건 유지되니 신경안쓰셔도 됩니다.
*위 그림은 3월 보상입니다.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3월보상은 4월5일 배포됩니다.
*This picture above is March reward. 'NOT' February reward
안녕하세요. 모나임입니다.
보상일이 다가오고 있네요. 먼저 예상과다르게 많은 분들께서 후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2019-02-28 16:18:51 +0000 UTC View Post안녕하세요. 오랫만입니다 여러분.
일단 첫달, 둘째달 보상은 에반젤리스트와 세라핌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이유는 예전에 픽시브에 올렸던 여성 프리스트들을 보여달라는 말씀들이 많았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셋째달 보상은 무슨 캐릭터로할지 투표를 통해 정하기로 했습니다. 이유...
2019-02-19 13:18:22 +0000 UTC View Post첫번째 보상과 두번째 보상은 현재 에반젤리스트와 세라핌으로 결정해놓은 상태입니다.
1차각성 2차각성... 이렇게요. 그런데 이 투표를 진행하는 이유는 여러분이 이 다음 세번째에서 다른 여프리스트를 보기에 질려하실 수도 있고, 혹은 다른 방향(게임이나 캐릭터등등)을 원하시는데 ...
2019-02-12 19:20:47 +0000 UTC View Post
https://www.pixiv.net/member_illust.php?mode=medium&illust_id=61474294
*보상이 아닌 샘플이미지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이 파일은 제가 2년전에 작업했던 파일입니다.
구성물은 다르지만 레이...
2019-02-11 22:46:04 +0000 UTC View PostPSD파일의 레이어 개념에 대해서 알고있다 vs 모른다
투표 부탁드립니다. 2티어 psd파일을 뜯기 위해서는 포토샵이 필요하고, 레이어 온/오프 하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이 계실수 있기에 그에따른 튜토리얼을 준비할 예정입니다.
I know about the 'layers' in PSD files vs I don't know
Vote ...
2019-02-07 10:43:06 +0000 UTC View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