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uZai
asysfr5p

asysfr5p

fanbox


asysfr5p posts

[ R-18 illust - 8 p ] Aurora, Rosa, Jima Uncensored

늦어서 죄송합니다!! 블루아카이브 온리전 준비 때문에 조금 늦었어요~ 여러분들은 잘 지내셨는지..? 저어는 요 몇일간 작업하다가 목디스크가 터져서 잠깐 고생을 좀 했습니다 나이가 드니 몸이 하나둘씩 고장이 나네요... 여러분들은 아프지마세요... ----------------------------- I'm sorry I'm late!! I'm a lit...

View Post

[ R-18 illust - PSD + 24 p ] Aurora, Rosa, Jima Uncensored

https://drive.google.com/file/d/18vyEwcZdKr1mNkx65DgInBqKw774WEG9/view?usp=sharing






늦어서 죄송합니다!!


블루아카이브 온리전 준비 때문에 조금 늦었어요~


여러분들은 잘 지내셨는지..?


저어는 요 몇일간 작업하다가 목디스크가 터져서 ...

View Post

4월 공지사항 // April announcement




안녕하세요? 4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은 잘 지내고 계신가요?


다름이 아니라 개인적으로 준비하고 있는 일이 좀 많아서


이번달 첫 그림은 조금 늦게 올...

View Post

[ R-18 illust - 8 p ] Gabial, Zumama, Tomimi Uncensored

3월 마지막주차 그림입니다 이번엔 파충류 자매를 그렸습니다! 다음엔 곰자매도 그려볼 생각입니다 안그려보던 캐릭터 그리니까 재밌네요! 조만간 후원 플랜을 재조정 할 생각입니다. 아 또 한가지 전해드릴 소식을 말씀드리자면 조만간 후원 플랜을 재조정 할 생각입니다. 가능하다면 穀物를 白飯...

View Post

[ R-18 illust - PSD + 24 p ] Gabial, Zumama, Tomimi Uncensored


embed: drive.google.com




3월 마지막주차 그림입니다 이번엔 파충류 자매를 그렸습니다!


다음엔 곰자매도 그려볼 생각입니다


안그려보던 캐릭터 그리니까 ...

View Post

[ R-18 illust - 8 p ] Nearl Sisters Uncensored

2023/3월 두번째 명일방주 R-18일러스트 입니다! 요즘따라 명일방주가 또 땡기네요 --------------------------- This is the R-18 Illustrat of the 2nd Arknights in March 2023! I don't know why, but these days I want to draw Akknights.

View Post

[ R-18 illust - PSD + 24 p ] Nearl Sisters Uncensored


embed: drive.google.com



2023/3월 두번째 명일방주 R-18일러스트 입니다!


요즘따라 명일방주가 또 땡기네요


이번에는 후타나리를 바리에이션으로 넣어봤습니다

View Post

[ R-18 illust - PSD + 6 + 6 p ] Lungmen Uncensored


embed: drive.google.com


View Post

[ R-18 illust - 6 p ] Lungmen Uncensored

View Post

[ R-18 illust - 5 p ] Aru, Marina Uncensored


embed: drive.google.com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2월이 가고 봄이 오고있습니다!


날씨가 슬슬 따뜻해지고 있어서 몸이 풀리는 기분입니다!


다들 잘...

View Post

[ R-18 illust - PSD + 13p ] Aru, Marina Uncensored


embed: drive.google.com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2월이 가고 봄이 오고있습니다!


날씨가 슬슬 따뜻해지고 있어서 몸이 풀리는 기분입니다!


다들 잘지내고 계신가요??...

View Post

Arknights manga (Chinese)

CN - 亡魂(LC漫画同好会)

View Post

[ R-18 illust - 8 p ] BlueArchive sakurako Uncensored


embed: drive.google.com



2023-02-14 16:07:53 +0000 UTC View Post

[ R-18 illust - PSD + 12 p ] BlueArchive sakurako Uncensored


embed: drive.google.com



2023-02-14 16:07:50 +0000 UTC View Post

[ R-18 manga ] BlueArchive satsuki Uncensored

첫 블루아카이브 그림입니다! 앞으로는 다른 게임의 캐릭터들도 그려볼 예정입니다 가끔 명방도 그릴거에요 잘부탁드립니다! ____________ This is the first R-18 BlueArchive illust! Forward, I'm going to draw other game characters from now on. Sometimes I'll draw arknights, too. Please take good care of me!

View Post

[ R-18 manga + PSD ] BlueArchive satsuki Uncensored

첫 블루아카이브 그림입니다! 앞으로는 다른 게임의 캐릭터들도 그려볼 예정입니다 가끔 명방도 그릴거에요 잘부탁드립니다! ____________ This is the first R-18 BlueArchive illust! Forward, I'm going to draw other game characters from now on. Sometimes I'll draw arknights, too. Please take good care of me!

View Post

[ R-18 manga - ( KR ) - 34p ] Arknights manga Uncensored


embed: drive.google.com


안녕하세요 드디어 3편 마저 끝냈어요!

다음엔 뭘 그려볼지 고민이네요+_+

채색을 간략화해서 시간을 단축시켜야 되는데 힘드네요ㅠ

초중반이랑 퀄리티 차이...

View Post

[ R-18 manga - ( KR ) - 34p ] Arknights manga

안녕하세요 드디어 3편 마저 끝냈어요! 다음엔 뭘 그려볼지 고민이네요+_+ 채색을 간략화해서 시간을 단축시켜야 되는데 힘드네요ㅠ 초중반이랑 퀄리티 차이가 있을텐데 너그러히 봐주세요 Ps. 어느순간부터 계속 유출이 되고 있는데 유출하시는 분은 자제해주세요... 배고파요 저 ---------------------- Hell...

View Post

그라벨 망가 끝 //// Gravel manga last part

안녕하세요. 새해는 잘들 보내셨나요? 망가의 마지막 부분입니다. 그림을 그릴때 마다 느끼는 거지만 아직 부족한 점이 많네요 (-ω-、) 만화의 표지를 그린 후에 다시 정리해서 올릴게요! Ps. 내용이 자극적인건 알지만, 만화는 만화로만 봐주세요..! -------------------- Hello. Did you all have a good holiday? It's ...

View Post

망가 4차 //// manga fourth part

이 작품을 그리기 시작한지도 좀 오래됬네요~ 거의 다 했는데 어떻게 끝내야 할지 모르겠어요. 후타나리로 그리려 했는데.. 반응이 극과극이라 저번처럼 장난감으로 적당히 타협했습니다 (◕ㅁ◕ ) 이건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 It's been a long time since I started painting this. I'm almos...

View Post

망가 3차 //// manga third part

3차입니다! 여러분 혹시 후타나리 좋아하시나요? 새로운 장르에 눈떠버려서 넣을까말까 고민되요 (◕︿◕✿) ---------------------------- It's the third round 3. Do you like Futanari? I thought of a new genre, so I'm thinking about a new genre.(◕︿◕✿)

View Post

망가 2차 //// manga second part

안녕하세요 여러분! 얼마 되지는 않지만.. 추가분량입니다! 다들 크리스마스는 어떻게 잘 보내셨나요? 저는 잘보냈습니다.. 흑흑 올한해가 지나가기도 얼마 안남았남았네요! 탈도많고 즐거움도 많았던 한해였어요 올해안에 이루고 싶은 목표가 많았습니다만 모두 실패했네요 하하! 올해에 이루지...

View Post

망가 1차 //// manga first part

영어 버전과 psd는 나중에 올릴게요. --------------------- I will upload the English version and psd later

View Post

Hello, everyone! // 안녕하세요 여러분





Hi, everyone here. It's December we promised!


The work is not completely finished yet, but I feel more relaxed than before


We'll slowly start our promotions.


I'm going to draw a series...

View Post

a recently practice work // 최근에 연습한 작품





View Post

긴급 공지사항 // Urgent notice

Special Announcement!

====================


Hello everyone! |ʘ‿ʘ)╯

It looks like October is already almost over!

I am writing this announcement to let you all know that as regrettable as this is, I will need to take a break the following month.


Without going into too much detail, the main reason for this break is due to what's happenin...

View Post

[ R-18 illust - 4 p ] Akino, Saren Uncensored

이번달 마지막 보상! --------------------- Last reward for this month!

View Post

[ R-18 illust - PSD + 4 p ] Akino, Saren Uncensored

이번달 마지막 보상! --------------------- Last reward for this month!

View Post

[ R-18 manga - ( KR, ENG ) - 4p ] Kal'tsit Uncensored





View Post

[ R-18 manga - (PSD + KR, ENG ) - 4p ] Kal'tsit Uncensored





View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