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lican posts
팬박스 경고 받았네요
팬박스에서도 모자이크 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되면 픽시브랑 팬박스랑 차이가 없게 되니 팬박스 업로드용은 픽시브에는 공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무검열 버전은 따로 방법을 찾던가 해야겠네요
팬박스에서도 모자이크 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되면 픽시브랑 팬박스랑 차이가 없게 되니 팬박스 업로드용은 픽시브에는 공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무검열 버전은 따로 방법을 찾던가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