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and bodyguard 1~10까지 등장했던 ceo 송지아(빨간 머리)는
조만간 작업할 거라서 일단 빼두겠습니다. 원래 계획에 있었습니다. :>
팬박스와 패트리온 모두에서 하는 투표입니다. 팬박스에서만 나온 결과랑은 조금 다를수도 있습니다.
팬박스에서는 따로 투표기능이 없어서 제가...
2022-02-03 14:16:42 +0000 UTC
View Post
완성입니다. :>
It's done. :>
完成です。:>
2022-02-03 04:17:11 +0000 UTC
View Post
이번 달부터 로보캅 프로 이상부터 투표해보겠습니다.
원하시는 작품-캐릭터를 적어주세요. 그 중에서 골라서 투표해보겠습니다.
ex) 리그 오브 레전드- 이렐리아, 헬 테이커 - 루시퍼
예시일 뿐입니다. 여러분이 원하시는 캐릭터를 써주십시오
팬박...
2022-02-01 14:02:36 +0000 UTC
View Post
ceo and bodyguard 19 스케치 완성입니다.
후원해주신 덕분에 동기부여로 열심히 하고 있읍니다...! 항상 고맙읍니다!
CEO and bodyguard 19 sketch is completed.
Thanks to your support, I'm working hard with motivation! Thank you always!
CEOとボディーガード19のスケッチが完成しました。
あなたのサポートのおかげで、私はモチベー...
2022-01-31 06:38:57 +0000 UTC
View Post
ceo and bodyguard 18이 완성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EO and bodyguard 18 is completed. Thank you!
CEOとボディーガード18が完成しました。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2022-01-28 06:36:41 +0000 UTC
View Post
ceo and bodyguard 18이 완성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EO and bodyguard 18 is completed. Thank you!
CEOとボディーガード18が完成しました。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2022-01-28 06:34:51 +0000 UTC
View Post
ceo and bodyguard 18은 2p 바리에이션으로 구성됩니다. 감사합니다!
CEO and bodyguard 18 consists of 2p barration. Thank you!
CEOとボディーガード18は、2pのバリデーションで構成されてい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2022-01-26 04:30:00 +0000 UTC
View Post
커미션 신청으로 하게 되었습니다.
니어 오토마타의 2b입니다. 2p 구성으로 완성됩니다.
I'am doing this as a commission request.
I drew 2b in Nier Automata.
I think it will be 2p configuration. I'll upload it soon.
私はこれをコミッションリクエストとして行っています。
NierAutomataで2bを描きました。
2p構成になると思います。...
2022-01-24 08:19:18 +0000 UTC
View Post
커미션으로 완성된 2b 입니다. 감사합니다. 더 잘해드릴 수 있을 것 같았는데 못해서 아쉽습니다. :< 다음 그림은 더 좋은 그림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봐주셔서 고맙읍니다! :>
This is 2b completed with a commission. Thank you. I thought I could do better for you, but I'm sorry that I couldn't. :< I'll come back with a better picture ne...
2022-01-24 08:17:35 +0000 UTC
View Post
커미션 신청으로 하게 되었습니다.
니어 오토마타의 2b입니다. 2p 구성으로 완성됩니다.
I'am doing this as a commission request.
I drew 2b in Nier Automata.
I think it will be 2p configuration. I'll upload it soon.
私はこれをコミッションリクエストとして行っています。
NierAutomataで2bを描きました。
2p構成になると思いま...
2022-01-22 07:53:18 +0000 UTC
View Post
robocap pro max 신청해주시는 분께는 매 월 20일에 원본 이미지와 포토샵 파일을 동봉해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조만간 프로 이상 분부터 투표를 통해서 작품을 한번 만들어보록 하겠습니다.
혹시 추가로 변경사항 있으면 공지 미리해두겠습니다.
For those who apply...
2022-01-19 09:41:03 +0000 UTC
View Post
사장님의 딸도 결국 주인공의 마수에.. :>
이번에는 바리에이션으로 작업해봤습니다.
고작 4p에 불과한데 참 머리가 아팠습니다. @_@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The ceo's daughter ended up with the main character's trick.
This time, I worked as a bariation.
It was only 4p, but I had a headache. @_@
Thank you for watching.
社長の娘が主人公のト...
2022-01-19 06:49:47 +0000 UTC
View Post
사장님의 딸도 결국 주인공의 마수에.. :>
이번에는 바리에이션으로 작업해봤습니다.
고작 4p에 불과한데 참 머리가 아팠습니다. @_@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The ceo's daughter ended up with the main character's trick.
This time, I worked as a bariation.
It was only 4p, but I had a headache. @_@
Thank you for watching.
社長の娘が主人公のト...
2022-01-19 06:47:51 +0000 UTC
View Post
다음 장면을 기대해주세요!
Please look forward to the next scene!
次のシーンも期待してください。
2022-01-16 09:03:38 +0000 UTC
View Post
스케치 완성했습니다. 조만간 채색까지 올려보겠습니다.
I completed the sketch. I'll try to color it up soon.
私はスケッチを完成させました。 近いうちに色を塗ってみます。
2022-01-14 06:48:25 +0000 UTC
View Post
그림을 많이 그리니까 감이 오는 것 같기도 하구요. 어쨋건 완성해 보았습니다.
조만간 큰 거 옵니다. 이 시리즈로는 처음 바리에이션 해볼 것 같아요.
봐주셔서 고맙읍니다.
I think I'm getting the hang of it because I draw a lot. Anyway, I finished it.
A big one will come soon. I think it's my first time doing a barration with this series....
2022-01-11 08:49:05 +0000 UTC
View Post
ceo and bodyguard 15 스케치가 완성되었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배경은 수정될 것 같아요. :>
Ceo and bodyguard 15 sketch has been completed.
Thank you for reviewing it. I'll edit the background and upload it. :>
社長兼ボディーガード15人のスケッチが完成しました。
ご査収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背景を編集してアップ...
2022-01-09 08:17:22 +0000 UTC
View Post
I was too lazy to work on the bariation. 8ㅅ8;; I don't know how other artists do this hard work.
It is a commission made with Salverion's request. The character's name is linmei.
I hope you like the work. Thank you for always watching!
私はとても怠け者で、船積みの仕事をすることができませんでした。 8ㅅ8;私は他のアーティストがどうやってこんなに...
2022-01-07 08:36:52 +0000 UTC
View Post
바리에이션 작업하는 게 너무 귀찮더군요. 8ㅅ8;; 다른 작가분들은 이 힘든 작업을 어떻게 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Salverion 의 리퀘스트로 제작하게 된 커미션입니다. 캐릭터의 이름은 linmei 입니다.
작업물이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봐주셔서 항상 고맙습니다!
私はとても怠け者で、船積みの仕...
2022-01-07 08:35:06 +0000 UTC
View Post
Salverion 의 리퀘스트로 제작하게 된 커미션입니다. 감사합니다.
연습할 겸 바리에이션까지 넣어봤는데 조만간 공개하겠습니다.
캐릭터의 이름은 linmei 입니다.
It is a commission made with Salverion's request. Thank you.
I added a barration for practice. I'll reveal it soon.
The character's name is linmei.
Salverionの依頼によるコミッシ...
2022-01-05 06:23:56 +0000 UTC
View Post
팬박스와 패트론의 플랜이 변경되었습니다.
확인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추가로 변경사항이 있을시에는 꼭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Fanbox and Patron's plan have been changed.
I'd appreciate it if you could check it out. If there are any additional changes, we will make sure to notify you.
FanboxとPateron...
2022-01-03 10:25:20 +0000 UTC
View Post
ceo and bodyguard 14가 완성되었습니다. 새로운 캐릭터를 고민하느라 힘들었네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EO and bodyguard 14 is completed.
I had a hard time thinking about a new character. Thank you for reviewing it.
CEO and bodyguard 14 が完成しました。
私は新しいキャラクターを考えるのに苦労しました。 ご査収ありがとうござ...
2022-01-03 10:21:09 +0000 UTC
View Post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Thank you for reviewing it. :>
ご査収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2022-01-01 06:56:55 +0000 UTC
View Post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Thank you for reviewing it. :>
ご査収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2022-01-01 06:56:04 +0000 UTC
View Post
ceo and bodyguard 13 이 완성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인공과 조우하게 된 예나입니다.
채색은 재미있는데 캐릭터가 2명이라서 부담스럽네용.
CEO and bodyguard 13 is completed. Thank you. She is Yena who met the main character.
Coloring is fun, but it's burdensome because there are two characters.
CEOとボディーガード13が完成しました。 ...
2022-01-01 06:27:14 +0000 UTC
View Post
오랜만에 주인공의 얼굴이 나오네요. 전 옛날부터 남캐나 여캐나 야했으면(?) 좋겠는데 그런 작품이 많이 없더라구요. :>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It's been a while since the main character's face came out. I've always wanted male and female characters to be sexy, but there weren't many such works. :>
Thank you for watching.
久しぶりに主人...
2021-12-29 05:32:59 +0000 UTC
View Post
대사까지 추가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I even added lines. Thank you. :>
セリフまで追加しました。 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2021-12-27 06:15:55 +0000 UTC
View Post
Ceo and bodyguard 11의 채색과 대사 추가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야기의 큰 흐름은 있습니다만, 세세한 디테일을 어떻게 잡아 나갈지가 고민이네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The coloring of ceo and bodyguard 11 and the addition of lines have been completed.
There's a big flow in the story, but I'm worried about how to get the details.
Thank you for revi...
2021-12-26 12:00:29 +0000 UTC
View Post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르는 사장님입니다.
픽시브 10k를 달성했네요. 항상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The ceo doesn't know what's going to happen.
I achieved 10k pixiv.
Thank you for always watching. :>
社長は何が起こるか分からない。
私は10,000pixivを達成しました。
いつも見てくれ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
2021-12-22 05:30:22 +0000 UTC
View Post
pixiv 1만명 기념으로 그린 그림입니다. ( 아직 아닙니당..)
조만간 될 것 같아서 미리 올려둡니다. 이것부터 채색이 완료되지 않을까 싶네용..!
I drew this to celebrate 10k pixiv. (Not yet)
I think it'll work soon, so I'll post it in advance. I think I'll finish coloring this first.
10k pixivを記念して描きました。(まだです。)
もうす...
2021-12-21 06:27:28 +0000 UTC
View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