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블루에서 나오는 가브리엘과 에우로페입니다. 2p 구성인데 우선 캐릭터 투표를 마치고 2p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캐릭터 투표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잘 완성해보겠습니다.
It's Gabriel and Europa from Gran Blue. As for the 2p composition, I would like to proceed after finishing the character voting. Please wait a moment for the c...
2023-03-25 14:42:29 +0000 UTC
View Post
그랑블루에서 나오는 가브리엘과 에우로페입니다. 2p 구성인데 우선 캐릭터 투표를 마치고 2p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캐릭터 투표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잘 완성해보겠습니다.
It's Gabriel and Europa from Gran Blue. As for the 2p composition, I would like to proceed after finishing the character voting. Please wait a moment for the c...
2023-03-21 14:08:20 +0000 UTC
View Post
2023-03-19 17:15:04 +0000 UTC
View Post
주인공에게 따지듯이 말하다가 바로 따먹히는 아린입니다.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Arin asks the Hansung to question him and fucked right away. Thank you for watching!
主人公に問い詰めるように言ってすぐやられるアリンです。 見てくださっ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2023-03-19 17:09:10 +0000 UTC
View Post
주인공에게 따지듯이 말하다가 바로 따먹히는 아린입니다.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Arin asks the Hansung to question him and fucked right away. Thank you for watching!
主人公に問い詰めるように言ってすぐやられるアリンです。 見てくださっ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2023-03-19 17:07:04 +0000 UTC
View Post
2023년 3월 보상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로보캅 프로맥스(8달러보상)를 신청해주신 여러분에게 개별적으로 링크를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15일 이후에 프로맥스를 신청하시는 경우, 제가 바로 보내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확인되는데로 추가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제가 열심히 그릴 ...
2023-03-15 13:51:46 +0000 UTC
View Post
1. 드래곤볼 – 인조인간 18호 / Dragon ball - Android 18
patreon(22) + fanbox(6) = 28
2. 체인소맨 - 마키마 / Chainsaw man - Makima
patreon(19) = 19
3. 원신 - 라이덴 쇼군 / Genshin impact - Raiden Shogun
patreon(11) = 11
4. 페르소나 5 – 타츠마키 안 / Presona 5 – Ann Takamaki
patreon(13) + fanbox(3) 16
5. 스파...
2023-03-14 17:26:05 +0000 UTC
View Post
오랜만에 송아린으로 돌아왔습니다. 당분간은 송아린 시리즈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캐릭터 투표부터 먼저 하겠지만요) 항상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번 달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It's been a while since I came back to Song Arin. For the time being, we are planning to host the Song Arin series. Thank you for always supporting u...
2023-03-14 17:17:20 +0000 UTC
View Post
송아린 사장님 파트로 돌아왔습니다. 다만 캐릭터 투표도 진행해야 되서 조금 진도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요. 항상 여러분의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ソン·アリン社長のパートで戻ってきました。 ただ、キャラクター投票も行わなければならないので、少し進度が遅くなるかもしれません。 いつも皆...
2023-03-11 17:09:06 +0000 UTC
View Post
기다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예은이 파트가 끝났습니다. 다음은 아린 파트와 예은과 아린의 쓰리썸 정도겠네요. 캐릭터 투표도 얼른 진행해보겠습니다. 항상 후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Thank you for waiting. Yeeun's part is over. Next is Arin's part and Yeeun and Arin's "Three Some". Let's hurry up and vote for the characters. Thank ...
2023-03-10 12:34:31 +0000 UTC
View Post
기다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예은이 파트가 끝났습니다. 다음은 아린 파트와 예은과 아린의 쓰리썸 정도겠네요. 캐릭터 투표도 얼른 진행해보겠습니다. 항상 후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Thank you for waiting. Yeeun's part is over. Next is Arin's part and Yeeun and Arin's "Three Some". Let's hurry up and vote for the characters. Thank ...
2023-03-10 12:33:25 +0000 UTC
View Post
팬박스에서는 따로 투표 시스템이 없어서 제가 그렸으면 하는 캐릭터를
댓글로 숫자를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겸사겸사 다음 캐릭터 투표때 그릴 캐릭터들도 추천해 주시면 참고하여 다음 캐릭터 투표때 리스트에 넣어보겠습니다. 투표는 팬박스와 패트론 합산으로 진...
2023-03-08 12:54:20 +0000 UTC
View Post
2023-03-06 11:09:37 +0000 UTC
View Post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조금 늦었습니다.. 지금 이사를 마치고 짐 정리 후 돌아왔습니다. 날짜는 조금 늦어지더라도 받는 보상은 달라지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waiting. I'm a little late. I just finished moving and finished packing and came back home. I will try not to change the compensation I rec...
2023-03-06 11:08:23 +0000 UTC
View Post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조금 늦었습니다.. 지금 이사를 마치고 짐 정리 후 돌아왔습니다. 날짜는 조금 늦어지더라도 받는 보상은 달라지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waiting. I'm a little late. I just finished moving and finished packing and came back home. I will try not to change the compensation I rec...
2023-03-06 11:04:13 +0000 UTC
View Post
3월부터 다시 캐릭터 투표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캐릭터를 좀 그려보고 싶어졌습니다... 번아웃이 오지는 않았습니다만, 새로운 자극이 필요하네요. 항상 제 그림을 좋아해주시고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만간 캐릭터리스트를 만들어보겠습니다.
Characters voting will start again in M...
2023-03-02 18:55:37 +0000 UTC
View Post
이제 본격적으로 예은이의 파트가 시작하는군요. 잘 완성해보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Yeeun's part is officially starting now. I'll do my best. Please be looking forward for it!
これから本格的にイェウンのパートが始まるんですね。 しっかり完成させていただきます。 お楽しみに!
2023-03-01 20:06:43 +0000 UTC
View Post
기다려주셔서 고맙습니다. 3월 초반에만 작업이 조금 밀려서 올라올 것 같습니다. 올라오는 총 보상의 양은 변화가 없을 예정입니다. (2월이 짧습니다...T-T) 고맙습니다.
Thank you for waiting. I think it will be uploaded only in early March because the work is a little behind. The total amount of compensation coming up will remain unchanged. (F...
2023-03-01 10:35:52 +0000 UTC
View Post
아마 65-2p 업로드는 3월 1일에 올라오지 않을까 합니다. (2월은 조금 짧네요...) 감사합니다.
I think the 65-2p upload will be uploaded on March 1st. (February is a little short...) Thank you.
65-2pのアップロードは3月1日にアップロードされると思います。(2月は少し短いですが…)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2023-02-26 06:07:30 +0000 UTC
View Post
2p 만화로 구상할 예정입니다. 이번에도 열심히 그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m going to plan it as a 2p cartoon. I'll do my best this time, too. Thank you!
2p漫画で構想する予定です。 今回も頑張って描いてみ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2023-02-25 13:17:15 +0000 UTC
View Post
2p 만화로 구상할 예정입니다. 이번에도 열심히 그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m going to plan it as a 2p cartoon. I'll do my best this time, too. Thank you!
2p漫画で構想する予定です。 今回も頑張って描いてみ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2023-02-20 12:34:55 +0000 UTC
View Post
다음 컷은 간단한 만화로 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항상 후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I'm thinking about doing the next cut with a simple cartoon. Thank you for always supporting me!
次のカットは簡単な漫画にしてみようかと思っています。 いつも後援してくださっ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2023-02-20 12:31:24 +0000 UTC
View Post
다음 컷은 간단한 만화로 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항상 후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I'm thinking about doing the next cut with a simple cartoon. Thank you for always supporting me!
次のカットは簡単な漫画にしてみようかと思っています。 いつも後援してくださっ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2023-02-16 17:37:49 +0000 UTC
View Post
2023년 2월 보상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로보캅 프로맥스(8달러보상)를 신청해주신 여러분에게 개별적으로 링크를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15일 이후에 프로맥스를 신청하시는 경우, 제가 바로 보내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확인되는데로 추가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제가 열심히 그릴 ...
2023-02-14 16:22:39 +0000 UTC
View Post
이번에는 베리에이션 작업입니다. 감사합니다.
This time, it's a variation work. Thank you.
今回はバリエーション作業で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2023-02-14 16:11:12 +0000 UTC
View Post
이번에는 베리에이션 작업입니다. 감사합니다.
This time, it's a variation work. Thank you.
今回はバリエーション作業で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2023-02-14 16:08:22 +0000 UTC
View Post
이번에는 베리에이션 작업입니다. 감사합니다.
This time, it's a variation work. Thank you.
今回はバリエーション作業で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2023-02-11 06:40:17 +0000 UTC
View Post
이예은 파트와 송아린 파트, 간단하게나마 쓰리섬도 해볼 예정입니다.
채색 방법을 좀 바꿔보고 있습니다. 항상 후원 감사드립니다. 이번 달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Lee Ye-eun's part, Song Arin's part, and I'm going to do threesome.
I'm changing the way I paint. Thank you always for your support. I'll do my best this month, too!
イ·イェ...
2023-02-10 15:05:40 +0000 UTC
View Post
2023-02-06 05:37:43 +0000 UTC
View Post
예은과 아린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3some 도 해보겠습니다.
This is Yeeun and Arin.
If I have a chance, I'll try 3some.
イェウンとアリンです。
機会があれば3つ食べてみます。
2023-02-05 05:11:16 +0000 UTC
View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