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스토커즈의 모리건 입니다!💙
최근 마메 앱을 다운받아 열심히 즐기고 있습니다~! 대전상대가 AI라는게 아쉽네요~
I'm Morgan of the Dark Stalker!💙
Recently, I downloaded the MAME app and enjoy it! It's too bad that Daejeon is AI.
kakarotte
2020-05-14 08:00:37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