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하나 붙잡고 자꾸 고쳐대는 고질병이 도져서 아무래도 18일 전 까지는 힘들 것 같고
일주일간 추석 겸 휴식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보니 업로드는 다음주에 하게 될 것 같습니다.
다들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
辛いウドン
2021-09-16 15:15:46 +0000 UTC레스트바티칸
2021-09-16 13:48:40 +0000 UTCdkd
2021-09-16 12:47:52 +0000 UTCSpinBread
2021-09-16 12:18:34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