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개설 했습니다.
Added 2022-02-11 14:49:04 +0000 UTC@suyg19
이전에도 한번 개설 한 적이 있는데 그냥 그림만 올리는 홍보용으로 쓰려고 따로 얘기도 없이 사용하고 있었는데
두달 정도 지나니까 개같이 터져서 계정이 날아가 버렸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그냥 팬박스나 픽시브에는 올리기 그런 개인적인 얘기 등도 올리면서 할 겸 새로 개설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만약 이거마저 터져버리면 트위터는 저랑 맞지 않는거라 봐야 할 것 같네요.
Comments
한국은 미소녀를 그리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죄의식을 가져야하는 이상한 나라라 참...
Sizque
2022-02-21 07:23:11 +0000 UTC개같이 부활
辛いウドン
2022-02-11 22:45:15 +0000 UTC오이오이
무대포
2022-02-11 17:41:10 +0000 UTC오
레스트바티칸
2022-02-11 15:59:47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