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uZai
Pelican
Pelican

fanbox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우선 지금껏 후원 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22년도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괴로웠던 한 해 였던거 같네요.


목표로 잡았던 건 하나도 이루지 못한 것 같고 트위터 계정은 만들었더니 억까 당하는건지 1년만에 두개가 정지 되어 버리고


그 외에도 멘탈이 흔들릴만한 일이 많았다 보니 연말이 가까워 질 수록 집중력도 떨어지고 모든 일에 흥미도 사라져 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제 새해가 오기도 했으니 그런것들은 전부 털어 버리고 다시 심기일전 해서 좋은 작품으로 보답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새해가 된 기념 트위터도 새로 생성 해 봤으니 시간 나시면 팔로우 부탁 드리겠습니다.


이번에는 최대한 오래 살려 보고자 하는데 얼마나 갈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이번 해도 잘 부탁 드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


twitter.com/pelican_is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mments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실험용흰쥐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dkd

그림 너무 취향임다 파이팅!

언제나 응원하고 있습니다 좋은 그림과 만화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3년에도 좋은 그림과 만화 그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LIMUL

"세상에서 그림체가 제일 꼴리는 작가"

UwU b

melia

Glad to see you still making art. You TSF series was my favorite!

kh

와! 첫팔로우! 작년 억까가 엄청나긴 했지만 올해는 나을거에요...!

Ketron

지난해도 고생 많으셨고 이번해도 화이팅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작가님께서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donuts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