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box
mom 02
한번에 두 작품씩 작업 하려고 하니까 괜히 대사 쓸 때 헷갈리기만 하는게 역시 한쪽을 먼저 끝내고 해야 하나 싶어지네요.
아무튼 다음 작업은 눈나 만화 다음편 입니다.
아무래도 눈나 만화는 뇌절에 진입한게 아닌듯 하니 계속 작업을 하게 될 것 같고 본 작품은 위에 적은대로 하던걸 끝내고 할지 아니면 이후로도 이렇게 작업을 해야 할지 고민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Dungeon Scribe
hiroki-bzdsk
elliottmitchell
pieceofsoap
BrackishPixels
Jinja
ZED_Modding
SemiDraws
Ham's Art Shack
villa1ny
nekochansimmer
3DAdventurous
krazeenavel
ISEKOMIX
すあまる
JayMihay
卯月ノム
Baboon products
onodera
onoitaru
kanom
BJmania
delcieno
MeyBeKity
ねぎゅん!
frecklethefox
cypressz
zentiger
Bunimilk
Vandalvagabond
suzunomoku
おこめつぶ
Manthieus
Francisco Beltrán
shax0
SpiderBearPile
Kawaii__yuuki
SpeckObst
daviddifranco
Inkanyamba
bcottontail
Ramyp🦋ツバメ
笹乃葉とろ
Virado(乳震)
酩酊ろっぱ
いろは茉莉花
Hima658
一畳厠
Stu Kelly
Legionl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