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uZai
pigeon82
pigeon82

fanbox


7月ですね。

7월 1일 로그 이 친구는 오랫동안 아꼈던 캐릭터이자, 창작 세계관 DOG의 주연 가니스트 유피테인데... 가니의 분신들을 그려보자!가 주제였슴당. 요즘 매너리즘에 빠져 그림이 곧장 나오지 않고있지만요. 그래도 참 즐거웠다 왼쪽 위부터, 가니스트/조비안/크로노스/유로파/파에톤 제우스/■■ ■■/세성/크리에이터/미토피아(ㅋㅋ) 기회가 되면 자세하게 이야기 해보고 싶은 친구네요. DOG..정말 열심히 만든 이야기인데 공개할 기회가 없어 아쉽고요.. 7月1日ログ この人は長い間大切にしてきたキャラクターであり、創作世界観DOGの主演ガーニスト·ユピターですが、 ガニーの分身を描いてみよう!が今回のテーマだった。 最近マンネリズムに陥って絵がすぐ出てこないですが。 それでも本当に楽しかった~ 左上から、 ガーニスト/ジョヴィアン/クロノス/ユーロパ/パエトン ゼウス/■■■■/歳星/ザ·クリエーター/ミトピアガーニ (笑) 機会があれば詳しく話してみたい友達です。 DOG..本当に熱心に作った話なのに公開する機会がなくて惜しいですね.

7月ですね。 7月ですね。 7月ですね。 7月ですね。 7月ですね。 7月ですね。 7月ですね。 7月ですね。 7月ですね。 7月ですね。 7月ですね。

Comments

beautiful~~~

와~~~죤님의 7월 게시물!!♡(*´∀`*)人(*´∀`*)♡ 죤님 예전 프사에 있던 눈모양이 이 캐릭터와 관련된 거였다니..?! 분신 하나하나 컨셉 넘 확고해서 넘 신나게 봤어요 >.<~~!! 눈 신기하고 이쁜 캐릭을 좋아하는 저로서 죤님의 다안캐나 눈 디자인은 정말 최고예요.. 아효 그런데 그림이 잘 안 그려지신다더니 매너리즘에.. ㅠㅠ 참 신기해요 죤님의 그림들을 보면 늘 실험적이고 과감하게 도전하는 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죤님 스스로는 어쩌면 엄한 잣대를 들이밀면서 여러 고민에 빠지게 되는게.. 죤님이 가끔 쓰시는 푸념을 보면서 그림 그리는 수많은 분들과 별다를 바 없이 방향을 고민하며 힘들어 할 때가 많으시구나 느꼈는데 그만큼 많은 생각을 하시니깐 이 긴시간 동안 놓지 않고 발전하셨구나..하고 많이 느껴요. 요번 그림도 즐기며 그리셨다니 다행이지만 우리 죤님 요번 시기도 잘 이겨나가셔서 더 만족하실 수 있는 그림이 나왔으면 좋겠어요(ง •̀_•́)ง!! 7월 더위가 점점 세지는데 부디 건강 조심하시구,, 요새 마감때문에 인사를 종종 못 드리지만 ㅠㅠㅠ,,,죤님 늘 사랑해요~!!♡으쌰

so cool ! ✨✨💖

very very like``````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