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uZai
pigeon82
pigeon82

fanbox


サングラス組

ライヤーくん,このごろかわいがっています。

サングラス組 サングラス組 サングラス組 サングラス組 サングラス組

Comments

먀~~!! 죤님의 소중한 답장~♡♡ 너무 좋아!(헐레벌떡..) 안 그래도 아래쪽 지방이라 비도 많이 오고 했더니 시원해져가지고 살만해졌어요 흐흐~ 마감도 최근에 끝났겠다 조만간 쪼꼬만한 선물이라도 하나 챙겨서 트위터 복귀를..୧(๑•̀ v •́๑)૭✧ 죤님의 따뜻한 말씀 덕분에 더위먹어서 축 쳐졌던 체력이 마구마구 회복되고 있어요 T.T 사랑하는 죤님 넘 감사하구 언제나 좋은 하루 되세요~~

아~! 뱁세님 댓글 달아주신것도 못보구! 너무 오랫만이예요 헤헤 캐릭터들이 키치하고 더 각이 잡혀있어서 그런가 뭔가 대비를 강하게 잡게되는 느낌이예요! 에구 더위를 많이 타는 편이신가..이제 끝물이예요 부디 아픈거 없이 건강하구 행복하게 가을 맞으셨으면 좋겠어용! 나의 러브 뱁세님~~!

82PIGEON

으하~ 죤님의 새로운 그림~~! ㅠwㅠ 죤님 그림보니 너무너무 좋다..! 행복하다~!! 그런데 뭐랄까 늘 보던 거와는 좀 다른 되게 빤딱빤딱..?! 유리알..사탕처럼 그림들이 영롱해보여요 의도하신 걸까나 뭐든 좋지만요~♡ 찾아보니깐 포켓몬 쪽 캐릭터인 거 같은데 요새 죤님의 애캐인가요?! 으흡 언젠가 좋아하시는 거 또 그려드리고 싶은데 이늠의 여름 너무 쥐약인 것.. orz 무튼 울 죤님은 여름 되고나서 요새 참 더운데 잘 지내고 계신지.. 제철과일두 드시구 시원하게 지내고 계심 좋겠어요~ (*´ω`*) 예쁜 그림들 보여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