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uZai
pigeon82
pigeon82

fanbox


Let your characters draw themself

^0^

Let your characters draw themself Let your characters draw themself Let your characters draw themself Let your characters draw themself Let your characters draw themself Let your characters draw themself

Comments

!!!!미쳤다미쳤다 헉헉.... 정말요?!!! 정말 진짜 죤님 일러스트집이 드디어~~~~~!!! 계획에 들어간건가요 ㅠㅠㅠㅠ 예약 시스템 없나요 후.. 나올때까지 숨 참습니다..ㅠㅠㅠㅠ 흡 (그렇게 숨참기 마스터 해녀가 되었따)

아 뱁세님 언제 리플 달아주셨어 정마알~~사랑해! ㅋㅋㅋㅋㅋ그저께 마침 일러스트집에 들어갈 그림들 계획하구 있었는데 텔레파시가 갔나봐요?? 아잉.. 암도 신경안쓰더라도 열심히 그리는 부분들이 다들 있잖아요! 넘 재밌게 그렸어요 심져 뱁세님이 칭찬을 해준다? 극락. 우랴노 옛날에는 정말 많이 그리고 거의 대표캐 같은애들 중 하나였는데, 요즘은 좀 뜸했죠 .. 하 이럻순 없어 우리 랴노챤. 뱁세님에게 더 어필해야만... 더 재밌으실수 있게 더 활발하게 올려볼게요~~!! 꺄

82PIGEON

으앗~~ 넘 신박한 주제 아닌가요..!! 아니.. 오늘 들어주세요.. 꿈에서.. 죤님이 팬박스에다가 2022년에 그릴 그림들이라는 제목으로 러프를 싸아악 묶어서 올려놓고 블러처리를.. 해놓은 거예요..? 넘 궁금해서 기대했는데 꿈이었지 뭐예요.. 무..무튼 현실인지하고 현실팬박스 달려왔어요.. ㅋㅋㅋㅋㅋㅋ(TMI..) 아 그런데 진짜 다들 너무 찰떡같이 그려낸 거 같아요.. 죤님이 마음으로 낳은 아이들..역시 천재는 천재를 낳는구만요.. 심지어 보고있는데 다들 도구 다른 거ㅠㅠ..맙소사 아니냐구요// 펜 디테일 너무 사진같아서 죤님이라면 하나하나 다 그리셨을텐데 합성일리 없어 이러고 혼자 확대해보고 또 놀라고 그러고..저러고 이러콩..저러콩 죤님 팬박스 너무 재밌어요 올때마다 너무 새로워.. 에덴 진짜 저 표정으로 따뜻하게 웃으면서 그렸을 거 같고.. 닥터는 무심한듯 엄청난 거 그려내면서 다 그린 거보고 괜찮네 이러면서 살짝 웃을듯..우리아노는...... 첨 본 아이인데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 죤님 저거 그리실 때 많이 신나셨을 거 같아요 ㅋㅋㅋㅋ용지랑 이름란에 치덕치덕 잉크 번진 것도 너무 웃겨요.. 늘 좋은 그림 보여주셔서 넘 감사해요.. 언제나 행복한 하루 되시고 건강하세요~~! 사랑해요 죤님!♡

do you have any links with your original characters arranged? I would love to pick one and draw a fanart for you to see too.

There is so much personality in each drawings, I love it

Omg, omg, omg these drawings are so good💕 Thank you for the food!!!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