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마사는 만질수록 이상해져서 아예 새로 만들어야 할거같고 라이터는 다른모더분이 만드신 좋은게 있어서 할마음이 별로 안생기네여 ㅜㅜ 그리고 둘다 상하체 나눠져 있어서 더 까다롭....지만 해봐야겠죠
결국 머리아플때마다 수정하던 리카온 꺼를 다시 올려봅니다. 색 다시 칠하고 좀더 부드럽게 만들었답니다.
Cookieful
2025-01-02 13:33:18 +0000 UTC상빈 한
2024-12-31 19:33:56 +0000 UTCWolfy Black
2024-12-31 14:20:24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