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uZai
rkswkd
rkswkd

patreon


투표 작업물 여론수렴!!

투표 작업물 관련으로 

2위투표 작업물도 진행할지 여부를

지난 게시물중에  좋은 제안이 있어서

겸사겸사 투표도 진행을 해보려합니다!!

------

저 또한 투표 결과물에서 1위 투표 결과물만 진행이 되어서

2등 작업물이 재밌게 그릴 수 있을것 같고 많은 분들이 투표도 해주셨는데 

진행되지 못한 작업물들이 아쉬운점이 항상 있었습니다ㅠ

그렇게 투표 과정에서 두 항목이 강한 구도가 상당히 많았었지만,

이번에 유동적으로 작업물이 진행이 가능한 만큼

관련되서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

투표의 격차 여부에 따라서 2위도 진행할지!!

아니면 한달을  2위 작업물 모두 진행을 할지!!

현재 그대로 할지!!

적당하다고 생각하시는 점을 고려해서 투표를 해주시면 됩니다!!


2등 작업물을 하게되면 

한 달은 오리지날 + 리퀘스트 모음집

다음 달은 투표 작업물1위(14p내외) + 투표작업물 2위(14p내외)

이런 방식으로 작업 될 예정입니다!

--------------

관련되서 의견이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 주세요!!

Comments

보상방식도 바뀌니까 괜찮을지도요!

클랜카드

오오 좋네요!!!

sin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