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OCRYPHA입니다.
짧게 생존신고를 하려고 왔습니다.
최근에 개인 시간을 많이 내지 못하고 있어요. 그래서 투고를 정말 오랜만에 하게 되었네요... T.T
궁금한 것이 있다면... 그림이 없더라도 생존신고를 하는 편이 좋을까요?
오늘의 러프는 사랑초 엠제이입니다!
요즘은 러프를 그리는 것이 즐거워서 러프만 그리게 되는군요.
와
2023-03-26 02:34:46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