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uZai
APOCRYPHA
APOCRYPHA

fanbox


25/11 (1) _ ラフ (러프)

APOCRYPHA입니다.

좀비고등학교의 창작물들을 직접 만들어내는 분들과, 이 장르에 대한 애정이 아직 남아있다는 사실.

그리고 그런 실제 사람들이 정성을 담아 만든 창작물들을 기쁘게 맞이해주시는 분들이 계시다는 사실.

마지막으로, 저를 응원하고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아직 이곳에 남아 계신다는 사실.

이 모든 사실들이 제가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해 준 것 같습니다.

서포터 여러분들께는 정말로, 말로 다 하지 못할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 언제나 아낌없이 응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랜만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이번에는 최면과 임신이라는 키워드로 유루미를 그려보았습니다.

여러분의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어요 ⸜(˶˃ ᵕ ˂˶)⸝


항상 제 일러스트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25/11 (1) _ ラフ (러프) 25/11 (1) _ ラフ (러프) 25/11 (1) _ ラフ (러프) 25/11 (1) _ ラフ (러프) 25/11 (1) _ ラフ (러프) 25/11 (1) _ ラフ (러프) 25/11 (1) _ ラフ (러프) 25/11 (1) _ ラフ (러프) 25/11 (1) _ ラフ (러프)

Comments

AI의 장점은 역시 양산이겠죠.. 하지만 적어도 아직은 한참 멀었다고 봅니다. 그림 자체의 퀄리티는 높을지언정, 인간의 손맛(?)을 따라하지는 못해요! 설령 낙서수준의 야짤이라도, 나와 같은 사람이, 게다가 어쩌면 좀비고를 같이 플레이하는 유저가? 그렇고 그런 그림을 그려준다는 사실만으로 엄청난 서사를 부여한달까요... 말이 길었지만 암튼 역시 사람이 그려야 꼴림이 느껴집니다!! 항상 잘 보고있어요 ㅎㅎ

무엘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