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uZai
hakiahki
hakiahki

patreon


너무 바빠서 죄송합니다

그냥 다른 이유 하나도 없이 바쁩니다... 최근 코로나 때문에 더 심해졌습니다.
대사를 쓸 시간에 그림 그리는 게 나아서 최근 대사도 못넣고 있습니다.
일단...앞으로 계획입니다.

1. 이번 달에 최소 1개는 추가로 그릴 수 있습니다.(완성만 못했을뿐 작업하려고 스케치한건 많습니다. ㅠㅠ)

2. 컬러로 하고싶지만 채색이 너무 시간이 걸리므로 나중에 채색 하는거로 하고 우선 흑백으로 그려나가겠습니다.

3. 다음달도 드랍박스링크변경 없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More Creators